新世紀 Enlightener

아름다워지고 싶다 본문

Section 日記/One Sweet Day

아름다워지고 싶다

EAST-TIGER 2016. 11. 24. 06:06


국화가 피었다. 

올해까지 3년 동안 한 화분에서 구입한 국화로부터 꽃을 보고 있다. 

매년 피어나는 꽃의 수는 차이가 있지만, 

치열하게 성실하게, 

꽃은 자신의 필 자리와 때를 알고 피었고,

그것을 위해 자신의 모든 힘을 집중했다. 

나는 그 모습을 보며 부끄러웠다. 


나는 지금 무엇을 위해 힘을 모으고 있을까..?

그리고 그 힘은 나의 '꽃'을 피우는 것일까..?

아무도 알려주지 않지만,

오직 내게 주어진 시간만이 나를 이끈다. 

그래서 모든 생명은 어떤 목적이 있다. 


아름다워지고 싶다.

Comments